Unity LWRP Mobile Performance Test
2019. 4. 22. 13:38ㆍUnity Engine/Work
모바일에서 유니티 LWRP Performnace Test
화면에 렌더할 Vertex 량 및 파티클이 많은 경우 35 ~ 45, 그렇지 않은 경우 55 ~ 60
테스트 장비는 2년 좀 넘게 사용한 공짜 폰 Be-Y.
라이트맵, 오클루젼 컬링, 배칭 스태틱, 텍스쳐 압축 정도만 설정하고 테스트.
모든 오브젝트가 Collider를 가지며, 중간 중간에 나오는 로봇객체 30~40개 정도는 RigidBody를 가짐.
Shader 는 LWRP용 PBS를 사용.
이번에 릴리즈된 2019 버전의 SRP Batcher 기능도 활성화 해봤는데, Save by Bathcing 이 마이너스로 표기된다.
배칭이 되는 건지 안되는 건지, 아니면 지원안하는 이전 Shader로 테스트 해서 그런건가....
SRP Bathcer는 좀더 알아봐야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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